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홀로그램의 이론적 배경
Ⅲ. 광고와 홀로그램
Ⅳ. 차별화를 위한 홀로그램의 도입
Ⅴ.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홀로그램을 활용한 콘텐츠의 표현특성 및 요소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한국광고연구원] 광고매체계획 : 그 과정과 실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5 .01
웹페이지와 SNS(Social Networking Service)에서 사용되는 광고 유형 변화에 따른 콘텐츠 제작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3 .08
스토리텔링 TV광고의 특성과 효과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4 .01
대학광고교육에 대한 광고실무자 인식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11
[한국광고연구원] 광고 매체 계획 : 그 과정과 실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2 .01
뉴미디어 광고, 제품의 소비자를 광고의 생산자로 만들다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신문광고영상 데이터베이스구축을 위한 유사영상 분류 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8 .02
다차원척도법으로 알아본 음료 TV광고 인식구조 : 주의 속성을 중심으로
인지과학
2014 .03
한국과 일본 신문광고 콘텐츠의 광고소구 비교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8
디지털사이니지를 활용한 인터랙티브 옥외광고 디자인 작품 제작 - 환경 공익광고를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4 .01
페이스북광고의 커뮤니케이션 요소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9
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 기반의 환경공익광고 디자인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3 .01
미디어 솔루션의 융합적 산물 초현실주의 광고 표현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09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광고매체의 국내외 비교 연구 : 매체별 광고비와 매체의 정량적 가치를 중심으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7 .01
시각적 표현과 광고 모델에 관한 연구 -아파트 브랜드를 중심으로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VoIP를 이용한 광고 방식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온라인 뉴스사이트의 광고 선정성 연구 : 인터넷과 모바일앱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4
무선망 기반의 U-버스광고 비즈니스 모델 및 시스템 구축 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