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대중문화에 나타난 패션의 상징성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 신문만화의 언어유희적 기법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6 .10
만화 커뮤니케이션 모델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11
만화콘텐츠를 활용한 지역 활성화 연구: 일본 사례의 분석과 응용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0 .10
컷 분할 그림책의 예술성에 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02
우리나라 만화 연구 경향 분석과 향후 과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9 .08
창작어린이만화의 진단과 과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9 .08
디지털 플랫폼에 따른 맞춤만화 모델링 연구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0 .11
3D그래픽을 활용한 디지털만화의 제작기법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5 .03
디지털 플랫폼에 따른 맞춤만화 모델링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0 .12
국내 동성애 만화에 대한 현황 연구 : BㆍL(Boys Love) 만화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1 .09
6,70년대 합동출판사의 만화 제작과 유통 독점체제의 문제점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9 .12
만화 읽기가 창의력 향상에 미치는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4 .09
만화의 영화화 흐름에 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7 .08
Graphic Novel Decoded : Towards a Poetics of Comics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0 .03
중국 드라마를 매체 전환한 연환화 「무술인 곽원갑」(武術家霍元甲)의 예술 형식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8 .12
국내외 네칸만화 수사적 표현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5 .10
한국 디지털 만화의 역사와 발전 방향성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1 .06
장면전환으로서 ‘글 없는 만화연출’의 활용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7 .12
학습만화시장의 발전 방안 연구 - 시장세분화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4 .01
만평의 소재로써 “안녕들 하십니까?”의 사회현상 분석을 통한 만화의 역할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4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