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왜 共生의 歷史敎育인가
2. 近者 日本의 歷史敎育紛爭에 대한 危?
3. 韓國 歷史敎育에서의 民族
4. 共生을 위해 公同努力의 必要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과 일본: 공생을 위한 역사교육 : 일본의 과제
인문과학연구
1997 .12
공생 외 1편
시조시학
2019 .03
일본 '다문화공생'을 둘러싼 정책과 쟁점
민족연구
2012 .01
일본의 역사교육과 역사인식
한국역사연구회회보
1999 .01
역사 교육
시조시학
2016 .08
역사교육이 가야할 길
역사와현실
2006 .09
NPO와 공생 카페 : 지역 생협으로 발명한 `동아시아 공생 대학`
문화과학
2015 .12
협력과 공생을 위한 디지털 인문학
문화과학
2016 .09
다문화공생을 위한 ‘쉬운 한국어’ 활동 제안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18 .04
한국에서는 일본을 어떻게 가르치고 있는가?
인문과학연구
1997 .12
한국과 일본
계간 사상
1990 .12
역사와 역사교육
한국학(구 정신문화연구)
1982 .12
문학의 생태계, 그 아름다운 혼란 속에서 ‘공생’하는 법
자음과모음
2010 .11
특집:'세계화' 시대의 역사교육 독일의 역사문화와 역사교육
역사와현실
1996 .06
이야기체 역사서와 역사교육
창비어린이
2004 .09
한국 근ㆍ현대 교육정책의 역사적 평가
한국학(구 정신문화연구)
1993 .03
破邪顯正의 역사 연구
韓國史學史學報
2001 .01
‘when’과 ‘then’의 역사에 대하여
영어학연구
200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