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요약
Ⅰ. 머리말
Ⅱ. 게임시나리오와 애니메이션시나리오의 작법 차이점
Ⅲ. 기획 및 발상단계의 전문성
Ⅳ. 스토리텔링 단계의 전문성
Ⅴ. 인터랙티브 요소의 전문성
Ⅵ. 구성 및 집필 단계의 전문성
Ⅶ. 맺음말
참고문헌
필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 시나리오 편집기의 설계와 구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0 .02
게임시나리오 기획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3 .09
게임시나리오 창작 리스트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10
게임시나리오의 인터랙티브요소의 유형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2 .11
게임 시나리오 결과 변화에 따른 이용자들의 사용 욕구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7 .09
게임시나리오작가의 특수성에 관한 고찰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2 .05
SNS를 이용한 소셜 시나리오 생성에 관한 연구
전자공학회논문지-CI
2011 .05
게임 시나리오 저작도구의 개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9 .04
컨버전스 환경하의 온라인 게임 환경 변화 시나리오 도출 및 산업 내 이슈 : IPTV 서비스 도입에 따른 변화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9 .04
Maximum entropy를 이용한 GCM 시나리오의 불확실성 평가
한국수자원학회 학술발표회
2011 .01
위험 시나리오 모델 구성을 위한 환경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7
MMORPG 온라인게임의 변화와 성장을 위한 디자인 설계 TIME FLOW 시나리오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8
웹 브라우저에서 구동되는 시나리오 기반 게임의 설계 및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2
스크립트 DB를 이용한 MMORPG의 게임 시나리오 개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6 .12
미래주택 시나리오
건축
2007 .01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스마트홈 서비스 시나리오 분석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