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광고 카피의 개념과 연구 동향
3. 한국인의 의사 표현
4. 신문 광고 사례 연구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피드 표현 광고의 유형별 효과
한국디자인포럼
2012 .01
모바일을 활용한 스마트폰 비교광고의 표현유형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광고에서 움직임, 속도, 시간흐름의 시각적 표현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1 .08
메를로퐁티의 몸의 현상학으로 본 광고 속의 신체 표현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패러디광고 표현기법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7 .01
Spread광고의 표현전략에 관한 연구 : 신문광고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11
한국 광고의 타이포그래피 표현 경향 연구 : 2000년도 이후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7 .02
TV광고에 나타난 광고언어 표현 연구 : 높임 표현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0
광고에 등장하는 소품(小品, Props)의 표현전략에 관한 연구 : 잡지 광고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08
영상광고 표현의 허구성, 모호성에 대한 전문가 집단의 평가 연구 : 사진, 일러스트레이션, 자막카피 활용을 중심으로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2 .12
영상광고 언어 연구 - 방송광고 언어의 문제점과 개선방안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5 .01
광고의 수사적 표현이 소비자 태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07 .01
공익광고의 연도별 주제와 시각적 표현유형 분석 : 한국방송광고공사의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09
표현의 중복성과 불확실성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6
한국적 광고의 소구요소와 양상 연구 : 신문에 게재된 휴대폰 광고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11
국내 인터넷 광고의 유형과 발전방향에 대한 고찰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