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머리말
Ⅱ. “과학전쟁”의 전개과정
Ⅲ. “과학전쟁”이 던져준 쟁점들
Ⅳ. 사회적 구성주의의 평가
Ⅴ. 결론: 과학기술사회학의 발전방향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과학사회학이란 무엇인가?
대학교육
1999 .01
[일반논문]'과학전쟁'을 넘어서-과학사회학의 발전방향 모색
경제와사회
2003 .12
과학
중등우리교육
2002 .05
과학
중등우리교육
2002 .02
[권두시] 과학
노동사회과학
2018 .11
과학
중등우리교육
1998 .05
과학
중등우리교육
2001 .12
과학
중등우리교육
2000 .04
과학기술사회학의 흐름과 전망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1995 .06
한국 과학기술사회학 연구의 동향과 과제
경제와사회
2013 .12
현실과학으로서의 우리사회학의 창출을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1997 .12
한국사회학의 도약을 위한 과학사회학적 모형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1999 .12
특집1 함께 떠나는 교육 나들이/과학-과학을 생각하며찾아볼 수 있는 곳들
초등우리교육
1995 .07
과학정신 없애는 과학교육
초등우리교육
1990 .09
과학정신 없애는 과학교육
중등우리교육
1990 .09
과학기술 민주화에 대한 사회학적 시론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1998 .12
유아교사의 과학에 대한 태도와 과학경험, 과학교수 효능감과 적극성이 이상적 과학교육의 구현에 미치는 영향 : 구조모형 분석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