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및 연구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방한 중국관광객의 재방문율에 관한 탐색적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6 .06
중국 인바운드 관광객의 여행행동특성에 따른 한국관광이미지 인식차이 분석
호텔리조트연구
2018 .01
방한 중국인관광객의 라이프스타일, 관광지 매력속성, 만족도, 재방문의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MICE관광연구
2019 .01
관광지 이미지와 지각된 가치가 관광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
관광경영연구
2012 .01
중국관광객의 제주지역 선택 속성 분석
호텔경영학연구
2008 .08
A Study on the Destination Preferences of Chinese Tourists in Seoul and Jeju Island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10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이미지 개념 간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한식이미지와 국가이미지의 관계 : 중국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4 .12
한국 국가이미지가 제품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인 관광객의 화장품 이용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7
제주지역 내 중국 및 일본 관광객의 선택속성의 차이분석 : 구조방정식 이용
한국지역지리학회지
2008 .04
韓國國家形象對旅遊目的地形象和旅遊意向的影響研究: 以中國潛在旅遊者為例
관광경영연구
2019 .01
중국관광객의 한국방문동기 시장세분화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6 .06
경주지역 일본인관광객의 이미지 평가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1 .08
국내 관광지 이미지에 대한 외래관광객의 평가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1 .08
중국관광객 감소로 인한 경제 파급효과 분석
관광레저연구
2020 .06
지역축제 방문객의 이미지 평가에 관한 실증적 연구 : "2001 한국의 술과 떡 잔치" 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2 .05
중국관광객의 방한유치 증대방안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3 .01
브랜드 이미지 및 제품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형승용차를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