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Literature review for customer value of online business
3. Research model and hypotheses
4. Empirical analysis
5. Conclusion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가치 요인에 대한 실증적 연구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2 .03
인터넷 쇼핑몰의 물류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만족과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보시스템연구
2006 .01
Examining the Effect of Marketing Mix Elements on Customer Satisfaction with Mediating Role of Electronic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18 .12
e-CRM 구성요인이 e-쇼핑몰 고객만족과 웹사이트 재방문 및 e-구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보시스템연구
2008 .01
소비자 충성도 제고를 위한 중국 온라인 쇼핑몰의 차별화된 마케팅전략 수립에 관한 연구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0 .01
Investigating Product Uncertainties in Online Shopping: Evidence from Kenya
스마트미디어저널
2017 .01
인터넷 쇼핑몰의 기능적 특성과 유형이 활용성과에 미치는 영향
정보시스템연구
2004 .01
실시간 IoT 데이터를 활용한 고객 관계 관리 방안에 관한 연구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9 .01
A Study on the Survey System for Customer Feedbacks of the Service Industry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15 .06
온라인 쇼핑몰 특성이 감성적 반응과 지각된 가치,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확장된 기술수용모델(TAM2)을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0 .04
중국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4 .04
주문생산시스템에서 고객가치평가에 기반 한 고객계층화 모형
한국 SCM 학회지
2019 .10
A Post-Analysis of Decision Tree to Detect the Change of Customer Behavior on Internet Shopping Mall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기타 간행물
2001 .11
지각된 온라인쇼핑몰속성이 신뢰,몰입,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8 .09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 개발 전략
정보시스템연구
2001 .01
Development of Datamining Engine for Customer Pattern Analysis in Mobile Computing
한국멀티미디어학회 국제학술대회
2006 .07
A Survey of Customer Responses for Developing Value-Added Services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Unveiling a Customer Characteristic Grade for Customer Royalty : a Focus on off-line Factors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05
전자상거래에서 물류서비스품질, 관계지향성,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정보시스템연구
200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