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2. 연구문제
3. 이론적 배경
4. 연구방법
5. 연구결과
6.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여성잡지와 광고 : 여성잡지의 광고실태와 그 이데올로기
저널리즘 비평
1993 .01
잡지광고와 광고효과 : 잡지광고의 위치와 게재방식에 문제 있다
저널리즘 비평
1993 .01
잡지광고의 정보내용 분석 연구
광고연구
1995 .05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잡지광고의 여성역할이미지 및 그 변천에 관한 내용분석
광고연구
1995 .02
우리나라 광고에 나타난 소비가칭의 변화에 관한 연구 : 1962~1992년 여성잡지 광고내용 분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5 .02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속성중심적 광고와 범주중심적 광고가 종합잡지와 전문잡지 광고에서 상표태도형성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1999 .06
비교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3 .03
광고정보량에 관한 연구 : 새로운 분류기준을 이용한 분석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뷰티제품광고의 정보량 및 정보내용 변화 : 1990-2000년 잡지광고를 대상으로
광고연구
2001 .09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