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방송법상에 나타난 방송이념과 방송평가제
Ⅱ. 평가제 개선연구의 일반원칙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방송이념과 새로운 방송정책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1999 .10
공영방송의 이념과 제도
한국언론정보학보
1994 .08
한국 공영방송 경영평가제도에 관한 연구 : 그 이념과 현실의 평가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10
방송광고 심의제도 개선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02
21세기 방송의 미래와 새로운 공영방송의 이념
방송문화연구
1996 .12
방송환경 변화에 따른 방송평가규칙 개선 방안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10 .10
방송광고제도 개선과 방송 공익성
한국언론정보학회 세미나
2005 .10
방송광고심의제도 개선방안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5
방송광고 심의제도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선진화 정책시리즈
2009 .08
지역방송과 광고제도 개선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방송통신 융합에 따른 방송광고제도 개선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지금은 방송중
가정의벗
2001 .01
더 좋은 방송을 위하여
관훈저널
1993 .12
방송 50년
관훈저널
1998 .09
방송이 없었다면 어떻게 …?
관훈저널
2003 .12
우리나라 방송광고 제도개선 방안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4 .12
영국 공영방송 이념의 변화:방송연구위원회 보고서를 중심으로
언론과 사회
1995 .03
공영방송의 이념과 정체성에 관한 연구
방송문화연구
2000 .12
방송심의제도 개선을 위한 토론회
[NHRC] 국가인권위원회 발간자료
2014 .01
방송광고제도 개선의 필요성과 추진 방안
방송문화
2020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