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의 방법
Ⅲ. 결과
Ⅳ. 결론 및 제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초등학교 보건 교육에서 설명식 수업과 탐구식 수업이 학습 태도 및 학업 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보건교육건강증진학회지
1997 .12
초등학교 교사의 보건수업 행동평가 분석
한국보건교육건강증진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1998 .11
수업능력 평가도구 및 개발방향 : 보건과
한국보건교육건강증진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5
팀기반 학습에서 학생들은 어떻게 수업에 몰입하게 되는가?
한국간호교육학회 학술대회
2019 .05
초등 학교 교사의 보건수업 행동 평가 분석
보건교육건강증진학회지
1998 .12
초등학교 보건교육에서의 협동학습 효과 분석
한국보건교육건강증진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11
간호대학생의 문제중심수업(PBL)을 연계한 시뮬레이션 통합간호실습교육이 자기결정성 학습동기, 학업적 효능감, 학습태도, 자기조절학습에 미치는 영향
성인간호학회 학술대회
2017 .11
팀기반학습(TBL) 수업전략
한국간호교육학회 학술대회
2015 .08
수업목표 작성과 실습
한국간호교육학회 학술대회
2011 .06
수업목표 작성과 실습
한국간호교육학회 학술대회
2010 .06
시뮬레이션기반 응급간호교육을 받은 간호학생의 학업성취도와 자기효능감, 학습태도 및 수업만족도의 관계
한국간호교육학회지
2011 .04
학교보건관리
대한병원협회지
1990 .01
학교보건의 방향
보건교육건강증진학회지
1984 .01
효과적인 문제중심수업(PBL)를 위한 팀 리더 훈련 프로그램 효과
한국간호교육학회 학술대회
2013 .12
학습성과 증진을 위한 교수법 : TBL 수업전략
한국간호교육학회 학술대회
2015 .05
수업 중 학생들에게 질문하고 답하기
Korean Journal of Medical Education
2013 .01
소집단 수업방법 이해하고 적용하기
Korean Journal of Medical Education
201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