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의 제기 및 연구목적
2. 관여의 개념화
3. 방법
4. 연구결과
5. 결어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메시지처리관여와 제품관여에 따른 광고에 대한 태도의 중개효과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1 .10
모바일 특성과 IT 특성, 그리고 관여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패션 애플리케이션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1 .06
소비자관여의 감성적 측면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산학경영연구
2001 .01
제품관여(製品關輿)가 소비자(消費者) 과정(過程)에 미치는 영향(影響)
산학경영연구
1998 .01
재난이슈에서 적대적 미디어 지각의 발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 이슈 관여 개념의 이론적 타당성 검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7 .10
여가행동에 있어서 자아관여이론 적용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1990 .12
상징적 관여 및 기능적 관여 상황에서 상표태도 형성에 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97 .06
재정관여 수준의 적정성 분석
한국행정논집
2000 .03
중앙정부의 지방자치단체에 대한 행정적 관여의 실태와 시사점
지방정부연구
2007 .11
조직몰입, 직무관여, 직무만족 개념측정의 타당성 분석
한국정책과학학회보
2001 .04
소비양면성에 대한 관여도 유형의 조절 역할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5 .06
메시지 측면성과 제품유형에 따른 비교광고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0 .12
중학생의 부모 학습관여 지각과 교과흥미 및 교과성적의 관계
교육방법연구
2006 .01
상표선택에 있어서 제품관여도 효과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8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