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선행 연구 검토
3. 국내 텔레비전 채널 브랜드의 인지도 조사
4.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Graveyard 모델에 따른 국내 텔레비전 채널 브랜드의 인지도 : 대학생 집단을 대상으로 한 조사 연구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03 .11
채널 증가가 텔레비전 프로그램 장르 다양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7 .02
소비자 관점에서 국내 텔레비전 채널의 브랜드 자산 측정 : 대학생 집단을 대상으로 한 조사 연구
광고연구
2004 .06
텔레비전과 정치
관훈저널
1997 .09
텔레비전과 정치
관훈저널
1993 .12
텔레비전 시청과 인지양식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여성 케이블채널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브랜드관계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여성 케이블채널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브랜드관계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분묘기지권 시효취득의 관습 존재 유무에 관한 고찰-분묘 관련 판례 및 제도의 연혁적 고찰을 중심으로-
일감부동산법학
2019 .01
분묘기지권의 근거와 효력
비교사법
2016 .11
국내 텔레비전 채널 브랜드의 인지도와 이미지 분석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9 .01
초기 텔레비전과 국가 : 1962~64년의 경험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1 .04
95 텔레비전 프로그램 종합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1 .05
95 텔레비전 프로그램 종합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1 .05
95 텔레비전 프로그램 종합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1 .05
95 텔레비전 프로그램 종합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1 .05
95 텔레비전 프로그램 종합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1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