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체육과학회 한국체육과학회지 한국체육과학회지 제17권 제1호
발행연도
2008.2
수록면
363 - 370 (8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는 골프 소비자들의 특성에 따라 각 변인들이 골프웨어를 구매하는데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실증분석을 통해 밝히고 브랜드 개성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함으로써 다양한 골프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전략을 마련함과 동시에 골프웨어 업체들의 브랜드전략수립의 실무적인 시사점을 제시하는데 있다.
이상과 같은 연구방법과 결과로 다음과 같은 결론을 도출하였다.
첫째, 골프웨어 구매행동과 브랜드 개성과는 관계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둘째, 골프웨어 구매행동과 브랜드 태도와는 관계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목차

국문초록
Ⅰ. Introduction
Ⅱ. Method
Ⅲ. Result
Ⅳ. Discussion
Ⅴ. Conclusion
Reference

참고문헌 (24)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09-692-016456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