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08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백화점 기업 아이덴티티가 기업평판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동일시를 중계변인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기업 아이덴티티 구성요인과 중요도에 관한 연구 : 백화점 기업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7
스포츠마케팅이 소비자의 기업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1999 .12
서비스 디자인으로 더 만족스런 백화점 만들기 : A 백화점의 사례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4 .05
성장단계에 따른 중소기업의 네트워크 유형과 경영성과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2 .06
경쟁적 가치 관점에서 본 기업아이덴티티의 구성요소
경영학연구
2000 .08
은행 기업의 아이덴티티와 동일시, 기업 평판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 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01
기업문화의 유형이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의 사회적 책임 및 동일시의 매개효과
한국언론학보
2010 .02
기업메세나활동 유형이 기업 평판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의 사회적 책임 및 동일시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1 .07
기업신뢰가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8 .11
점포동일시와 매장동일시의 관계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1998 .10
프랜차이즈 기업의 기업특성이 기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8
프랜차이즈 기업의 기업특성이 기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0 .08
기업환경, 기업문화, 지식공유가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0 .12
공영방송(KBS와 MBC) 내부직원의 기업 아이덴티티와 평판 간의 관계 : 조직 일체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1
전시·컨벤션센터의 공유가치창출(CSV)이 기업동일시, 기업평판,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전시·컨벤션센터 이해관계자를 대상으로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12
유통시장 개방에 따른 대전지역 백화점의 경쟁력 강화전략
유통과학연구
1999 .01
백화점 이용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9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