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게임 콘텐츠의 멀티 플랫폼화
Ⅲ. 모바일화에 따른 고려사항
Ⅳ. 모바일화 사례 : PC플래시 게임의 모바일화 과정
Ⅴ.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3D 게임엔진 기술동향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모바일 게임 동향과 모바일 게임 이용자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모바일 게임에 적합한 게임운영 시스템 개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모바일 3D 게임 제작환경과 개발프로세스에 관한 연구
게임&엔터테인먼트 논문지
2005 .12
전통 놀이 문화에 기반한 기능성 게임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5
모바일 퍼즐 게임의 규칙을 통한 게임 디자인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게임 장르에 따른 게임 배경 표현 분석 및 게임 배경 콘텐츠 제작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4 .06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효율적인 모바일 게임 개발 방안 연구
한국콘텐츠학회지
2012 .12
Big 5 성격이 게임이용자의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교육용 온라인 게임의 교육적 요소 분석 - 레알팜 게임을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4
모바일 게임에 대한 이용자 선호도 연구 「카카오게임」의 게임 유형 및 놀이 장르를 중심으로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3 .01
모바일 게임, 현실과 만나다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6 .02
게임의 도입과 게임문화의 형성 맥락에 대한 고찰
한국웰니스학회지
2015 .02
게임 제작 과정 중심의 기능성 게임 활성화 방안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3D 모바일 게임용 저용량 3D캐릭터 애니메이션 제작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5 .10
게임 산업 변화에 따른 미래 지향적인 기능성 게임 트랜드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1 .12
모바일 소셜 게임 GUI 속성의 표현 분석 - 카카오톡과 페이스북 기반의 게임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