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문화콘텐츠와 장소의 자원화 활용
Ⅲ. 하멜을 이용한 장소마케팅
Ⅳ. 하멜을 이용한 문화콘텐츠 제안
Ⅴ.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장소 찾기 과정에서의 장소 정보 특성에 관한 연구 : 모바일 사용자의 장소 검색 과정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4 .02
장소마케팅을 활용한 지역관광 활성화 방안
한국콘텐츠학회지
2013 .09
장소성을 이용한 충무공이순신 향토음식브랜드개발 사례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2 .11
기존 문화자원 재생을 통한 장소성 콘텐츠 개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2 .05
인스타그램 데이터를 활용한 장소성 분석 및 시각화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건축과 예술작품에 나타난 시간과 장소에 관한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4 .01
전통 마을의 현대화와 장소성 구축에 관한 연구 - 슬로시티 인증을 받은 사례를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국제결혼 이주여성의 장소 정체성 상실 : 공선옥의 「가리봉 연가」를 중심으로
젠더와 문화
2013 .12
문화컨텐츠에 대한 태도가 국가이미지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내 일본 영화 및 드라마를 중심으로
여가학연구
2009 .01
지역 아이덴티티 브랜드 형성을 위한 이미지 유형과 경험요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12
지역 특성화를 위한 문화관광 상품 브랜드 개발에 관한 연구 : 삼척 도계지역의 , 지역문화상품브랜드 개발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1 .12
도시소설에 나타난 태국 매춘지역 ‘나나’의 이미지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4 .01
[경기개발연구원] 경기도 문화콘텐츠산업 육성전략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5 .01
기업의 문화마케팅이 기업이미지제고를 통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 충청 지역 대학생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4
하멜을 이용한 모바일 디지털 스토리텔링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기업의 문화마케팅 유형화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1
중국 역사문화도시의 공공조형물에서 나타나는 표현 특성과 장소성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10
거주의 실존적 의미 모색을 통한 장소의 물화로서 조각제작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4 .06
기업의 문화마케팅이 기업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1
스토리텔링, 문화이용 목적, 접근성, 촉진이 문화이용 만족 및 문화향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