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要旨〉
1. 들어가며
2. 일본어 교육에 있어서 문화의 개념
3. 문화리터러시(Culture Literacy)
4. 속담을 활용한 교수학습
5. 나가며
?考文?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중문화에 대한 미디어 리터러시와 청소년 교육록회
한국기독교신학논총
2008 .07
텍스트로서 ‘중국’과 차이나리터러시
한국중어중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8 .11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속담 교육 방안
스토리앤이미지텔링
2015 .12
디지털 리터러시 표현 영역의 인지적 특성 탐색
작문연구
2017 .01
문학교육이 디지털 리터러시를 호명하는 방식에 대하여
국어문학
2018 .11
문화교육을 위한 속담의 특징 고찰
어문연구
2016 .01
미디어 리터러시와 정치훈련
황해문화
2012 .06
‘언어ㆍ문화ㆍ소통 기술’의 관점에서 본 미디어 리터러시의 고찰
한국학연구
2006 .11
한국 아동의 단계별 중국어 리터러시 교수 관련 제문제
한국중국어교육학회 학술대회
2016 .04
속담을 통해서 본 교육관 분석과 그 활용 방안
한국사상과 문화
2013 .01
속담 (3)
한글
1939 .08
속담 (5)
한글
1940 .07
속담 (9)
한글
1940 .11
속담 (2)
한글
1939 .06
속담 (8)
한글
1940 .10
속담 (5)
한글
1939 .10
속담 (6)
한글
1939 .11
속담 (4)
한글
1939 .09
속담 (7)
한글
1940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