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머릿말
Ⅱ. 내러티브에 대하여
Ⅲ. 장면화
Ⅳ. 장면 구성의 형태
Ⅴ. 맺음말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영화의 롱테이크와 상호매체성
현대영화연구
2019 .01
임권택의 롱 테이크에 나타난 표현적 기능 : 후기 구조주의의 주체이론을 중심으로
영화연구
1995 .12
<버드맨>의 싱글 쇼트 효과 : 사실주의 미학과 그 환상
씨네포럼
2016 .04
모험왕, 신모험왕 : 허전함의 근원을 찾는 긴 여정
공연과이론
2015 .09
[대담 2] 새로운 정치·경제의 비전을 향한 미학적 모험
민족미학
2003 .07
<버드맨>의 롱테이크 기법 분석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7 .12
가상현실(VR)미디어의 영상구성 연구 : 애니메이션 〈Crow-The legend〉의 테이크 구성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3
한국에서 미학이 걸어온 길 1
민족미학
2015 .12
모험스포츠 참가자의 친환경적 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 학술세미나자료집
2009 .05
‘우리의’ 민족적 미학은 서구의 근대적 미학과 달리 설정되어야
민족미학
2011 .06
민족미학과 문화연구
민족미학
2011 .06
Research on the Structural Change of Aesthetic Theory from Social Sciences to Natural Sciences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12
[논문] 형이상학적 미학에 대한 비판 -Hegel의 <미학 강의>를 중심으로
낭만음악
1991 .12
고등학교 체육수업에서 모험교육을 통한 자아개념의 변화 : 실행연구
한국스포츠교육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0 .12
새로운 미학적 감수성?
에밀레
2001 .12
VR영상 〈HELP〉 연출 분석 : 롱 테이크 기법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5 .12
리스크 레크리에이션 모델 실증을 통한 모험레저·스포츠 관광상품 개발 전략 연구 : 리버버깅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