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Trust
Ⅲ. Research Model and Hypotheses Development
Ⅳ. Research Methodology
Ⅴ. Data Analysis
Ⅵ. Discussion
Ⅶ. Conclusion
References
Appendix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오프라인 서비스의 온라인 도입을 위한 예측모형 개발 고객인지도를 기반으로 한 실증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05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소통으로
중등우리교육
2000 .06
온라인과 오프라인 세계의 상호작용 : 온라인 사회연결망의 이질성과 오프라인 면대면 만남이 민주적 시민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07 .08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주관적 신뢰와 객관적 신뢰의 결정요인에 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9 .03
온라인 유통채널 확장시 오프라인 채널의 브랜드 명성, 서비스 만족도의 이전 효과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1 .01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신회의 영향변수와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4 .01
인터넷마케팅-온라인 오프라인 간 시너지 효과를 높혀라
벤처다이제스트
2006 .01
서비스업 관점에서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의 비교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10
온라인 여행사 이용자의 e-서비스품질이 신뢰와 e-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8 .06
오프라인과 온라인 저널리즘의 전망
관훈저널
2001 .09
Offline Social Interactions and Online Shopping Demand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04
온라인 저널리즘의 기사 구성 방식 비교 : 오프라인종속형과 온라인독립형간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05
온라인에서 형성되는 사적신뢰와 사회신뢰의 관계 : 인터넷상의 교류범위와 인터넷 활용유형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4 .05
“온라인상의 저작권 침해에 대한 온라인서비스제공자의 책임”
언론과법
2007 .06
“온라인상의 저작권침해에 대한 온라인서비스제공자의 책임”
언론과법
2007 .06
온ㆍ오프라인 고객접점에 대한 신뢰가 기업신뢰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8 .12
소비자의 지역 이주가 온라인 브랜드 선호변화차이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1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