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본론
3.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실사 영화 속 애니메이션의 작용 연구 : 쩨쩨한 로맨스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1 .10
로맨스판타지 웹툰의 부상과 재현 : #서로판, #영애물, #집착남물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20 .09
한국만화 애니메이션의 발전과 교육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9 .05
순정만화의 장르 세분화 필요성에 관한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5 .12
韓美日 만화영상활동 비교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5 .10
한국애니메이션의 발전과 다양화를 위한 실험애니메이션의 역할
애니메이션연구
2015 .12
1960년대 일본의 실험적 애니메이션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2 .12
Role of East Asia Cartoon Animation Forum for Exchange of Culture, Art and Industry of Cartoon and Animation of Korea, China and Japan
한국만화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04 .11
2D 애니메이션과 3D 애니메이션의 융합 : 캐릭터와 제작 기법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09
한국 독립 단편애니메이션의 현재와 발전방향에 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09
카드보드를 이용한 창의적 메카닉 프로토타이핑 디자인 교육 : 키네틱 프레임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애니메이티드 카툰의 역사적 고찰 : 1880~1910년대 미국 매체기술의 발전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07 .12
실험애니메이션의 역사와 특성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3 .03
애니메이션을 위한 만화의 관념적 움직임에 대한 조형 이론적 분석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06 .12
2D 애니메이션 작품에서 활용되고 있는 3D 컴퓨터 그래픽스 기술 경향 분석 : 일본 장편애니메이션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6 .10
NPR 기술을 활용한 메카닉 애니메이션의 효율적 구현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8 .10
A Study on Media Conversion from Cartoons to Animation Based on Run Hani
TECHART: Journal of Arts and Imaging Science
2014 .02
미·일 극장 애니메이션 산업 분석을 통한 중국 극장 애니메이션 시장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7 .12
프랑스 단편애니메이션 산업의 현황에 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