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머리말
2. 미디어 2.0시대의 도래와 함의
3. 미디어 2.0시대의 공영방송 모델의 한계
4. 미디어 2.0시대의 방송경영모델 : 지속가능경영 모델을 중심으로
5. 맺음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뉴미디어시대의 방송보도
방송문화연구
1991 .12
미디어 2.0 시대의 방송콘텐츠 모델 : TV 2.0의 전망과 함께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7 .10
글로벌 미디어시대 지역방송의 과제
한국동북아논총
2000 .03
디지털미디어시대 방송광고의 변화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존재는 미디어다 : 새로운 시대, 새로운 미디어론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05
방송환경변화와 지역방송의 경영전략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0 .11
미디어 융합시대의 공영방송 경영 다각화 전략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4 .10
방송환경 변화와 공영방송의 뉴미디어 수용정책 : KBS의 뉴미디어 방송 참여를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1994 .08
디지털시대 뉴미디어 방송영상산업 활성화 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3 .12
디지털 미디어 시대, 방송광고 가치의 재구성
방송문화
2019 .03
디지털시대의 지상파방송 경영에 관한 연구
정치정보연구
1999 .06
지역방송 경영효율화 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지역방송 경영효율화 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경영] 디지털시대 공영방송의 경영환경 전망과 과제
방송문화연구
1997 .12
트랜스미디어 시대, ‘방송비평의 길’을 묻다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04
스마트 미디어 시대, 방송 내용규제의 제도적 논리 연구
방송문화연구
2013 .12
다채널 시대의 방송경제 연구 : 공영방송의 경영재구조화를 중심으로
방송문화연구
1994 .12
스마트 미디어 시대의 방송콘텐츠 규제 개선 방안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10
뉴미디어 시대의 방송 심리전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보
1993 .12
최근의 방송미디어 환경 및 법제 동향과 ‘방송’의 미래
한국언론정보학회 세미나
2008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