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각국의 정치방송광고법
3. 각당의 TV정치광고 내용분석
4. TV정치광고의 효과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 14대 대선과 TV정치광고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1996 .11
16대 대선에서 나타난 한국정치의 새로운 양상
시민과세계
2003 .03
TV 정치광고가 정치적 리더십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5 .01
미국 대선과 한국 대선을 비교하면
뉴 래디컬 리뷰
2012 .12
제15대 대선과 경제이슈
한국동북아논총
1999 .06
한국 대선 정치자금의 조달과 지출 : 16대 대선의 특징
한국정당학회보
2003 .01
중국 광고속의 성 :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7 .11
미국 대선,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가?
마르크스21
2020 .10
15초 TV 광고 효과에 관한 실험적 연구
광고연구
1991 .06
TV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 TV 광고 비교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TV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 TV 광고 비교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정치마케팅 관점에서의 정치광고에 관한 연구 : 대통령선거 TV 정치광고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1
텔레비전 정치광고가 후보자에 대한 평가에 미치는 효과 : 제 15대 대선에 등장한 텔레비전 정치광고의 효과 연구
광고연구
1998 .03
프랑스 대선과 유럽 정치의 변화
관훈저널
2017 .06
TV광고에 나타난 인간관계에 대한 내용분석
광고연구
1994 .05
16대 대선 심층분석
관훈저널
2003 .03
일본 TV광고의 특성과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6 .05
대선 이후의 진보정치의 혁신 과제
뉴 래디컬 리뷰
2013 .03
2000년 대선과 21세기 미국 정치의 작동방식
뉴 래디컬 리뷰
2001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