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문제 및 가설
4. 연구방법
5. 결과
6.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ar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신체이미지 관련 TV 노출(exposure)과 지각(perceptions)이 초등학교 여자 어린이의 신체만족감과 다이어트행동에 미치는 영향
방송통신연구
2002 .07
무기체계 연구개발 사업의 성능관리를 위한 기술성과측정에 관한 연구
한국군사과학기술학회지
2010 .01
신체이미지 관련 TV 메시지의 처리방식의 여대생의 신체만족감과 다이어트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보
2000 .11
TPM 프로그램의 활동요인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효과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05
종합생산성모델 ( TPM ) 을 사용한 생산성 측정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7 .01
조직시민행동과 선행요인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TPM 제조혁신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09 .01
미디어 이용과 대인 간 상호작용이 청소년의 몸에 대한 인식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08 .10
설비 효율을 높이기 위한 성공적인 TPM ( Total Productive Maintenance ) 실행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8 .01
[SA4 TOC(제약이론)] TPM 활동에서 TOC 활용 방안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05
매스미디어의 신체이미지와 자아존중감, 우울에 대한 영향 : 여대생들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09 .05
페이스북 이용이 여자 대학생의 부정적 신체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15 .10
TPM수행에 영향을 미치는 상황요인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0 .07
광고 노출시점의 소비자 기분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인지적 및 감정적 반응, 광고 및 상표태도, 그리고 기억성과
광고연구
2005 .03
청소년의 외모에 대한 인식과 인터넷 이용, 그리고 가족커뮤니케이션의 관계
한국언론학보
2010 .04
스마트폰 이용자의 특성에 따른 모바일 광고 노출과 구매의사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