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일본 영상물의 공식/비공식 유통채널과 논의구조
Ⅱ. TV(일본) 만화영화: 성ㆍ폭력ㆍ왜색
Ⅲ. 저패니메이션 또는 아니메: 텍스트/영상상품으로 바라보는 입장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애니메이션 교육의 중요성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0 .12
2010년 국내 애니메이션의 흐름과 경향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0 .12
한국 애니메이션은 세계적인가?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06 .12
3D C.G. 애니메이션에 있어서 사실주의
영상기술연구
2002 .12
해외 애니메이션 성공사례 분석 : 미국,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을 중심으로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3 .06
애니메이션이 청소년에게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1 .11
위기의 한국 애니메이션, 기회는 아직 있다 : 애니메이션 산업발전을 위한 정책 제언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2 .12
실험애니메이션의 역사와 특성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3 .03
3D 애니메이션 컨텐츠에서의 오브젝트 시각인지 정보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0 .06
애니메이션 배경화의 제작에 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3 .10
일본 애니메이션의 미학적 배경에 관한 연구 : 일본 애니메이션의 원형과 문화적 배경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09 .09
미·일 극장 애니메이션 산업 분석을 통한 중국 극장 애니메이션 시장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7 .12
한국 대학생들의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소비 의도 결정 요인
애니메이션연구
2018 .09
애니메이션의 확대 : 매체의 축소와 확대 중국 애니메이션의 역사와 발전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1 .10
중국 애니메이션 교육의 구조 및 방향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5 .10
실재감 근접표현을 위한 2D 셀 애니메이션 영상기법연구 -일본 장편 애니메이션에 표현된 Follow Pan 을 중심으로-
한국조형예술학회 학술대회
2005 .01
3D 캐릭터 애니메이션의 특성과 접근방식에 관한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4 .06
콘텐츠 개발과 애니메이션 그리고 전통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4 .05
애니메이션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3년제 교육과정 연구 : 3년제 애니메이션과 운영현황 및 교육과정 분석을 통한 발전방안
한국만화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05 .05
‘애니메이션연구’에 나타난 연구 주제의 동향 분석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