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머리말
2. 절의의 배경
3. 절의 과정
4. 절의정신
5. 맺음말
「沙磯 李是遠 선생의 절의정신」을 읽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선생님, 어디 계세요?
창비어린이
2009 .03
나는 이럴 때 선생님이 싫어요
창비어린이
2005 .06
우리 선생님 외 1편
창비어린이
2006 .09
대개 선생님
계명사학
2012 .11
선생님을 그리며...
비교민속학
2001 .02
우리 선생님 외 1편
창비어린이
2019 .06
한 징 선생
한글
1955 .10
《우리말큰사전》은 진짜 선생님의 선생님이예요
중국조선어문
2000 .07
"…的是…"구조의 번역
중국조선어문
2001 .07
李是遠 선생의 장례절차와 묘소의 이동
한국양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11
생의 놀라운 변화의 선생님
신학연구
1986 .09
从“是”的性质和意义谈副词“还是”和“还”的差异
중국언어연구
2016 .01
“是…的”句的語用分析
중국어문학논집
2009 .02
례절을 차려도 분수있어야 한다
중국조선어문
1990 .01
먼저 가신 선생님을 생각하며…
신학과세계
2000 .12
선생님이 보고 싶은 몇 가지 이유
계명사학
2012 .11
‘是~的’ 구문의 실제와 재인식
중국어교육과연구
2008 .11
‘是’ 존재문에 대한 소고(小考) : 중국인 피험자의 ‘是’ 존재문 인지 방식 실험을 중심으로
중국어문학논집
2018 .12
‘说是’ 인용(보고)문의 특성에 관한 고찰
한국중어중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6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