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Abstract
1. 서론
2. 연구 자료 및 방법
3. 한국인의 온습도 지수에 따른 월별 온열감 특성
4. 연 누적 온열감 지수에 따른 온열감 분포
5. 연 생리 기후 유형(Annual Physioclimatic Type: APT)
6. 요약 및 결론
文獻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남한의 연 누적 온습도 지수에 따른 기후유형의 특성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12
한국의 열감분포에 관한 생리 기후학적 연구 - 신유효온도를 중심으로 - ( A Physioclimatic Study on the Thermal Sensation in Korea )
대한지리학회지
1997 .06
불쾌지수에 의한 남한의 기후지역 구분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5
극한기후 지수 설정에 대한 고찰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05
기후변화에 대한 한국인의 인식유형 분석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14 .06
학습자 중심의 쾌적 학습환경 조성에 있어 주관적 온열 쾌적감 반영을 위한 안면 피부온도의 활용 가능성 탐색
사회과학연구
2014 .01
잠재 프로파일 분석을 통한 대학생의 갈등관리 유형 탐색
평생교육 · HRD연구
2019 .01
인자분석에 의한 한국의 기후구분 ( Climatic Classification of Korea by Factor Analysis )
대한지리학회지
1990 .06
내가 가르치는 학생은 어떤 유형인가
중등우리교육
1999 .02
기후요소의 주성분분석에 의한 한국의 기후구분
대한지리학회지
1987 .12
2014 Annual Report
[KIEP] 연구보고서
2015 .09
2011 Annual Report
[KIEP] 연구보고서
2012 .05
2009 Annual Report
[KIEP] 연구보고서
2011 .01
2012 Annual Report
[KIEP] 연구보고서
2013 .05
2013 Annual Report
[KIEP] 연구보고서
2014 .10
2010 Annual Report
[KIEP] 연구보고서
2011 .06
나는 어떤 유형의 교사인가
중등우리교육
1998 .09
[박종규의 교육에세이 ①] 당신은 어떤 유형의 교사입니까?
초등우리교육
2004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