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서울역 마케팅팀 현황과 과제
3. 마케팅팀 매출증가 원인 분석
4. 서울역 마케팅팀 내부 성공요인 분석
5. 코레일 마케팅과 그룹역의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향후 과제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철도공사의 해외철도사업 진출방안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5 .11
2008년 천안 흥타령 축제열차 사례를 중심으로 한 급행전동차를 이용한 코레일 마케팅 성공사례연구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9 .11
코레일 지식열차의 성공적인 철도 신상품개발 및 마케팅 사례연구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9 .11
한국철도공사의 브랜드 강화 전략방안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5 .11
KORAIL 해외사업
한국철도학회 세미나자료
2007 .11
Members Marketing
정보화사회
2005 .01
노트북 대여서비스를 통한 철도공사의 엔터테인먼트 사업방안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6 .05
IP Contact Center 방식 도입을 통한 철도 고객센터의 상담원 재택(財宅) 근무방안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6 .05
마케팅과 정보기술의 통합적 활용 효과에 관한 실증연구
정보시스템연구
1998 .01
MICE산업을 통한 KORAIL의 전략적 수익 창출 방안 연구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07
코레일 신규채용기준의 유의성에 관한 연구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9 .05
기존의 Cost center에서 Profit center로의 전환을 위한 철도 고객센터의 수익형 고객센터로 발전방안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6 .05
한국철도공사의 기업연금제도 도입방안 : 재무적 관점을 중심으로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6 .05
철도공기업의 환경적응패턴이 마케팅역량에 미치는 영향 : 코레일과 지하철조직의 비교연구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1 .10
교통편익증진 및 도심재창출을 위한 역세권개발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8 .11
철도역 개발동향에 관한연구 : 일본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4 .06
열차경합 검지 및 해소시스템의 한국철도 적용에 관한 선행연구
철도저널
2004 .06
南北分斷이후 나타난 서울驛舍變貌의 特性 : 1945년~1989년 시기의 都市空間的變貌를 中心으로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계획계
2011 .03
전기철도 전기분야 이해 : KORAIL 중심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11
서울역사 북부 구내 상업공간의 변형과 수용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계획계
2011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