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要約)
(Abstract)
1. 서론
2. 동적 구도와 프릅의 31가지 기능
3. 스토리 전달 기능을 위한 동적 구도 분석
4. 분석 결과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성공한 디즈니애니메이션들의 스토리전개에 관한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7 .12
한국애니메이션의 발전과 다양화를 위한 실험애니메이션의 역할
애니메이션연구
2015 .12
한국 독립 단편애니메이션의 현재와 발전방향에 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09
실험애니메이션의 역사와 특성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3 .03
애니메이션의 17기능 서술 프로그램 분류 모델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3 .02
2D 애니메이션과 3D 애니메이션의 융합 : 캐릭터와 제작 기법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09
애니메이션의 서사에 따른 장면연출의 조형적 분석 : <쿵푸팬더 3>의 장면연출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8 .12
3D 애니메이션 컨텐츠에서의 오브젝트 시각인지 정보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0 .06
수용자 선호도 분석을 통한 한국 애니메이션 제작 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5 .09
3D 애니메이션 토이스토리의 스토리구조와 캐릭터 유형분석
애니메이션연구
2006 .06
효과적인 애니메이팅 기법을 위한 중력이 있는 환경에서의 동작분석 : 걷기, 뛰기, 전력뛰기의 세 가지 운동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07 .12
페르시아 카페트에 표현된 디자인 구도 및 패턴특징에 관한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03 .03
3D애니메이션제작을 위한 단계별 작업 과정에 대한 이해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08 .10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 중국 경제 개발 정책에 따른 애니메이션 시장변화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09
시각적 연출에 의한 3D 입체 애니메이션 표현 연구 : <드래곤 길들이기>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2 .03
미·일 극장 애니메이션 산업 분석을 통한 중국 극장 애니메이션 시장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7 .12
2D 애니메이션 작품에서 활용되고 있는 3D 컴퓨터 그래픽스 기술 경향 분석 : 일본 장편애니메이션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6 .10
프랑스 단편애니메이션 산업의 현황에 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