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및 문제제기
2. 연구문제
3. 선행연구의 고찰
4. 연구방법
5. 연구 결과
6.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비교광고 심사지침에 대한 비판적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9 .12
비교광고와 경쟁정책에 관한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09 .12
국내 지상파 방송광고 제도에 대한 광고 실무자들의 인식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5 .12
표현의 자유와 소비자의 알권리로서의 광고 : 광고 및 비교광고와 관련된 규제의 변화 및 판례분석
언론과법
2007 .12
광고표현에 대한 소비자 유형별 부당광고규제인식 비교 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6 .12
The attraction effect of comparative advertising on the Evaluation of Advertising and Purchase Intention of late entrant
산업경제연구
2009 .08
이미지 광고와 직접반응 광고 효과분석 비교
한국광고홍보학보
2002 .05
경쟁의 촉진 도구로서 비교광고의 법적 측면 : 미국 및 유럽연합의 입법례와 분쟁사례를 중심으로
동아법학
2011 .05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디지털 광고 유통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연구: ‘나쁜 광고’ 개념에 관한 전문가 인터뷰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9 .11
비교광고, 경쟁 그리고 상표 : 한국법과 미국법을 중심으로
법학연구
2016 .02
광고교육에 대한 광고실무자와 대학생 간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 상호지향성 모형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광고의 새로운 개념 재정립을 위한 시론
광고연구
2012 .12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헌법상 경제 민주화를 위한 소비자기본권 보장 연구 - 상업적 인터넷 광고를 중심으로 -
홍익법학
2012 .01
인터넷 광고 심의에 대한 법적 고찰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10
유럽 광고시장의 변화가 한국의 광고시장에 주는 전망과 전략적 의의 : 2008년도 영국, 독일, 프랑스, 한국의 광고시장 사례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12
정보의 제시유형이 비교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속성 전형성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08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