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머리말
2. 하수도시설 실태
3. 하수도 사업에 대한 주민의식
4. 각 민원 사례와 대책
5. 맺음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수질개선을 위한 하수도사업의 문제점 파악과 대책방안
수도
1987 .01
건설공사 민원 최소화를 위한 민원분류체계 기반 설계성능향상
한국건설관리학회논문집
2018 .01
진주시 전자민원 추이분석
대한공간정보학회 학술대회
2016 .05
하수도 어떻게 발전되고 있는가?
수도
1993 .01
도시가스 공급관련 민원현황 및 해소대책
석유협회보
1992 .01
'99 하수도 통계
수도
2000 .01
상.하수도 통계 (1991년)
수도
1993 .01
하수도 통계
수도
1995 .01
1995년 하수도 통계
수도
1996 .01
하수도 통계 1997
수도
1998 .01
Android를 이용한 민원 공유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시스템 설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2 .07
민원 자료 분석을 통한 민원 특성별 서비스 관리기준 설정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5 .05
진주시 전자민원 시 · 공간적 패턴분석
대한공간정보학회 학술대회
2016 .10
자유기고 : 건설공사관계 소음 · 진동 민원의 현 실태와 대책
건축
1998 .05
하수시스템 관리방안
대한토목학회지
1997 .08
소음 · 진동 민원사례 분석을 통한 향후 대책
한국소음진동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11
하수 슬러지의 재활용 기준 및 기술
재활용회보
2004 .01
하수 슬러지의 재활용 기준 및 기술
재활용회보
200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