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저널정보
전력전자학회 전력전자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전력전자학회 2009년도 하계학술대회 논문집
발행연도
2009.7
수록면
693 - 695 (3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견인용 시스템에 있어서 구동모터의 효율증대를 위해서는 고압전원이 필수적이나 안전상의 문제로 배터리 시스템은 수십Ⅴ내의 저전압을 사용하다. 따라서 고압전원을 얻기 위해 일반적으로 승압 DC/DC 컨버터를 많이 사용하고 있으나, 대부분의 컨버터가 출력 전압 제어를 위해 하드 스위칭 방식을 채용함으로 효율향상에 한계가 있으며 동특성이 저하되는 단점이 있다. 이에 본 논문에서는 새로운 방식의 절연된 차량용 고승압용 ... 전체 초록 보기

목차

ABSTRACT
1. 서론
2. 전기자동차용 전력변환기
3. 시뮬레이션
3.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09-560-0188135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