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골프대회의 타이틀 스폰서십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05
프로농구 관람자의 타이틀 스폰서 인지도, 기업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04
브랜드 관여도가 스폰서십 효과와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05
e-스포츠 타이틀스폰서 기업이미지가 구전의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7 .09
장애인스포츠 타이틀스폰서심에 대한 태도가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8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프로축구 관중의 관여도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05 .02
시뮬레이션 골프대회의 스폰서 브랜드 관여도가 기업이미지와 스폰서십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2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프로야구 관중의 관여도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05
기업의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십 참여가 기업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2
프로축구관중의 관람태도가 타이틀스폰서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팀 동일시 수준에 따른 비교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11
배드민턴 용품소비자의 관여도에 따른 국가대표 스폰서십 효과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2
프로스포츠 관중의 관람유인요인과 관여도와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6 .11
프로야구 타이틀스폰서십 활동과 스폰서이미지, 스폰서 : 자아이미지 일치성 및 스폰서태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11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십 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4
골프 스폰서십에 의한 기업이미지, 스폰서 기업에 대한 태도, 브랜드인지도 및 제품 구매의도 간의 인과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3 .02
스폰서십 활동이 기업이미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08
스포츠 이벤트 공식스폰서 광고 효과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6
프로농구 팬의 관여도, 스폰서인지 및 스폰서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8
프로야구 관람객의 관람결정요인이 관람만족 및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관람유형에 따른 다집단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