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현실의 어린이’에 대한 의심: ‘시선’으로서의 어린이
2. 근대의 시선에 갇힌 어린이 1: 어른을 업은 어린이
3. 근대의 시선에 갇힌 어린이 2: 교복을 입은 어린이
4. ‘어린이다움’의 소멸: 근대 아동관의 붕괴 이후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근대 시기의 아동관과 아동의 문학
창비어린이
2007 .12
주인공이 뭐 따로 있나
창비어린이
2015 .03
+30의 주인공
수필미학
2018 .12
아동문학은 문학인가?
창비어린이
2003 .06
한·불 아동문학 비교연구
비평문학
1993 .09
아동문학의 열린 논의를 위하여
창비어린이
2003 .12
한ㆍ중 아동문학계의 교류를 반기며 외
창비어린이
2010 .12
우리 아동문학의 ‘세계-문학’ 상상력
창비어린이
2013 .06
내가 소설의 주인공이 된다면
인물과사상
2011 .01
일본 아동문학의 확장
창비어린이
2012 .03
러시아 아동문학 변천사 소고
동화와 번역
2011 .01
아동문학이 세상을 바꿀 수 있을까?
창비어린이
2004 .03
Анализ образов героев Шукшина в рассказах и повестях
슬라브학보
2004 .12
중국 조선족 아동문학 체계론
한국아동문학연구
2008 .05
[주제 발표] 우리 아동문학은 과거를 어떻게 그리고 있는가 : 아동문학의 현대성과 과거 문제
창비어린이
2005 .06
아동문학의 르네상스를 돌아본다 : 새천년 10년간의 한국 아동문학
창비어린이
2010 .03
일본 전쟁아동문학에 없는 것
창비어린이
2005 .03
[문학] 문학은 지치지 않는다
창비어린이
2014 .12
[문학] 문학이 해야 할 일
창비어린이
2015 .06
문학의 일, 문학은 일
자음과모음
2020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