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순천만 遺憾
2. 왜 공간 디자인마케팅인가?
3. 앞으로의 공간 디자인마케팅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순천만 갯벌의 입도조성 및 유기물 분포특성
한국해양환경·에너지학회지
2010 .08
소셜 빅데이터를 이용한 디자인 마케팅 시스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시론] 道路遺憾
건축
2005 .06
바닷모래 유감(遺憾)
대한토목학회지
2000 .09
순천만 갯벌 복원사업에 따른 생태경제적 가치 평가
한국해양환경·에너지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0
’90-9의 大洪水 遺憾
대한토목학회지
1990 .10
시절 유감(時節 遺憾)
건축
2015 .10
순천만 해수질의 오염에 관한 연구
환경관리학회지
2001 .12
순천만 갯벌 복원사업에 따른 생태경제적 가치 평가
한국해양환경·에너지학회지
2018 .05
권하는 책 : 공간디자인 16강 ( Book Review : 16 Issues in Space Design )
건축
2001 .07
PYROLYSIS OF SUNCHEON-BAY WILD REED OVER ZEOLITE CATALYSTS
AFORE
2013 .11
순천만 유입하천의 수온변화 분석
대한토목학회 학술대회
2012 .10
마케팅 믹스에 기초한 마케팅의 유형화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7 .05
순천만 해수질의 오염에 관한 연구
한국환경관리학회 학술연구발표회 논문초록집
2002 .07
농촌 체험장의 공간환경디자인 현황분석 및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 스페이스 마케팅 관점을 중심으로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계획계
2013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