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및 실증분석 결과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속가능 경영이 기업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논총
2014 .12
꽌시(關系)와 신뢰(Trust)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04 .06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제품 및 기업평가에 미치는 영향 : 신뢰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9 .03
기업의 지속가능경영 활동이 신뢰지각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관여도를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소비자 신뢰형성에 미치는 영향: 韓.中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2 .01
신뢰의 경영 : 신뢰기반 경영의 이론적 바탕과 실제 예들
연세경영연구
1999 .06
국내신뢰 연구의 동향과 향후 연구방향에 대한 제언
경영학연구
2011 .02
신뢰형태의 규명 및 신뢰와 신뢰행동의 관계에 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0 .06
온ㆍ오프라인 고객접점에 대한 신뢰가 기업신뢰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8 .12
보험회사 영업사원의 신뢰가 관계몰입에 미치는 영향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09 .09
호텔의 지속가능경영 노력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3
신뢰의 경제적 효과에 대한 사회학적 고찰
아시아연구
2004 .12
제3자 신뢰기관의 전자무역 신뢰구축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4 .12
지속가능경영 노력과 기업성과의 관계에서 호혜성과 신뢰 지각의 효과
경영과학
2016 .06
청소년의 신뢰 : 구체적 신뢰, 일반신뢰, 공적신뢰
한국청소년연구
2015 .05
비서의 상사신뢰에서 신뢰유형과 신뢰요인에 대한 이론적 탐색
비서·사무경영연구
2008 .06
소비자가 지각하는 CSR 활동과 신뢰, 고객 충성도 및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소비문화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