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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1. 서론
2. 관계 문헌 고찰
3. 연구 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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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03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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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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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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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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社會科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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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티브 광고 소구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결정요인 연구 − 중앙일보 네이티브 광고(이성형, 감성형)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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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용자의 광고태도가 광고회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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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03
광고의 새로운 개념 재정립을 위한 시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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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12
광고 정보원의 진정성의 효과 연구 : 유명인의 인스타그램 광고 메시지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9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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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06
디지털 컨버전스 환경에서의 디지털광고의 운용제도에 관한 연구 : 광고실무자들의 인식조사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6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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