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조사 설계
Ⅳ. 결과 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커피 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서비스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15 .01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0 .09
커피전문점에 대한 물리적 환경, 점포에 대한 감성, 만족에 관한 연구: 20·30대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애호도 및 재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2 .09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자산과 고객충성도와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연구 : 충청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11
커피 전문점 만족도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6 .12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의 중요도와 만족도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바다 뷰가 보이는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10
A Study on the Antecedent and Consequences of Customer Value : Focused on Overseas Tourism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0
저가커피 서비스품질이 구매고객의 고객가치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6
브랜드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추구가치 비교분석
관광레저연구
2014 .10
커피 전문점 선택요인과 만족도에 관한 비교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4 .01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 지각수준을 조절변수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03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7
복합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 브랜드이미지와 고객충성도의 영향관계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3 .09
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10 .12
이동통신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자산가치 모형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Analysis of the Difference in the Importance and Satisfaction between Convenience Store Coffee and Coffee Shop according to the Perceived Value: Focusing on Selective Attributes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