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곽준식 (동서대학교)
저널정보
한국마케팅연구원 마케팅 마케팅 2009 9 제43권 제9호 통권488호
발행연도
2009.9
수록면
43 - 49 (7page)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최근 2년간 이용수 순으로 정렬했을 때
해당 논문이 위치하는 상위 비율을 의미합니다.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축구공과 럭비공
인간의 정보 처리
이용가능성 휴리스틱과 루머대응전략
대표성 휴리스틱과 방패브랜드의 활용
닻 내림효과와 가격 제시 방법
손실회피와 가격 전략
매몰비용효과와 고객 관리
구성효과(Framing)와 포지셔닝 전략
언패킹효과(Unpacking Effect)와 광고소구 방법
인간행동의 블랙박스가 열리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0-326-003263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