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논의
3. 연구 문제
4. 연구 방법
5. 연구결과
6.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영상매체시장 변화에 따른 영화의 홀드백과 시장성과 관계 연구
한국방송학보
2003 .06
한국영화 해외 후속 창구로서의 중국 온라인 매체 이용에 관한 연구 : 한국 영화 이용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13 .04
영화 이미지 간의 유사성과 협업 네트워크에서의 지위 : 영화 시장의 사회적 구조가 영화 콘텐츠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문화정책논총
2014 .08
지상파 방송 프로그램 유통 전략의 특성에 관한 연구 : 매체 다변화와 시간차 배급의 전략적 선택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7 .12
한·러 영화 교류: 러시아 영화의 국내 수용 역사와 과제
한국 시베리아연구
2019 .01
소비자 네트워크의 변화와 영화 시장의 구조
산업경제연구
2012 .08
영화 매출액과 광고비 영향력 분석 : 국내 개봉 영화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8 .06
Mixture Model을 이용한 영화 소비자의 시장세분화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3 .09
계획행동 이론을 적용한 영화관람 의도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영화포스터 표현형식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5 .12
영화의 소비 집중도와 산업 간의 관계 : 산업 규모 및 성장성과 불안정성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9 .08
영화의 극장 개봉과 TV VOD 성과간의 관계 : 상업영화와 다양성 영화의 차이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8 .12
인터넷 영화 사이트 이용자의 이용동기와 행위에 관한 연구
방송통신연구
2002 .07
스크린 수 증가에 따른 영화의 국적 다양성과 소비 추세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8 .02
한국 영화시장에서 영화 성과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생존분석을 중심으로
경제연구
2011 .01
뉴미디어 환경에서 영화 관람 그리고 반복 소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개인의 특성 및 영화 관람 유형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1 .04
영화소비자의 특성 분석 및 이에 기초한 영화 마케팅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08 .08
동시출현단어분석을 이용한 연관영화정보 분석 연구
정보관리학회지
2014 .01
Reciprocal Relationship between Movies and the Movie-Themed Mobile Games
마케팅연구
2020 .05
전문가와 네티즌 영화평의 온라인 구전 효과
한국방송학보
2009 .03
영화 시청에서의 미디어 레퍼토리 집단 유형과 특성에 관한 연구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8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