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전자상거래의 특징과 형태
Ⅲ. 인터넷 마케팅 전략과 유형
Ⅳ. 인터넷 비즈니스 성공전략
Ⅴ.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광고의 마케팅활용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2 .01
인터넷의 경제적 가치에 대한 연구 : 인터넷 광고와 사이버마케팅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7 .06
마케팅진단과 마케팅시스템 최적화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인터넷 미디어 교육의 커리큘럼에 대한 소고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통계로 보는 '요즘 아이들'] "인터넷이 너무 좋아!"
중등우리교육
2006 .04
인터넷 아는 만큼 쓴다
초등우리교육
2000 .01
[책속의 책] 인터넷과 2002년
중등우리교육
2003 .02
Marketing on the Internet : Some Problems and Prospects
경영교육연구
1998 .06
대안교육에 대한 소고
교육비평
2013 .11
상대가치에 관한 소고
한국증권학회지
1980 .05
대학발전의 특성화를 위한 소고
대학교육
1992 .01
새로운 공론장으로서의 인터넷 토론 공간에 관한 소고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4 .07
중국의 도시화에 대한 소고(하) : 1949년 이후를 중심으로
국토
1997 .11
중국의 도시화에 대한 소고(상) : 1949년 이후를 중심으로
국토
1997 .10
한국도서관사에 대한 소고
도서관문화
1962 .01
전자상거래시대의 인터넷마케팅 전략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00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