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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활주방지제어시스템 분석
3. HILS 시스템 구현을 위한 실시간 시뮬레이션 동역학모델
4. HILS 시스템
5. 실험 결과
6. 결론
후기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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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주방지로직 시험장치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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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형 틸팅열차의 기계적 제동 동특성에 대한 실시간 시뮬레이션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A권
2009 .11
철도차량의 활주방지시스템 시뮬레이션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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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05
공압모델이 포함된 철도차량 제동 ASCU 시뮬레이션
유공압건설기계학회 학술대회논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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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빛 200 틸팅차량의 제동 동특성에 대한 실시간 시뮬레이션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9 .05
틸팅차량의 활주방지 제어시스템 해석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A권
2009 .02
공기 제동의 HILS 시스템 구성을 위한 철도차량 시뮬레이션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8 .06
Real-time simulations of a railroad brake system using a dSPACE board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9 .08
An ASCU HILS System for a Rolling Stock with Feedback Signals of Dump Valv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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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지 모델 기반 제어기를 이용한 안티 스키드 시스템의 설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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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단 철도 차량을 위한 개선된 활주 방지 시스템 ( An improved Anti-skid Brake System Design for High-technology Rail Vehicles )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1994 .11
첨단 철도 차량을 위한 개선된 활주 방지 시스템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1994 .11
활주거리와 제동전 속도간의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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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06
활주 직전과 제동 직전 속도의 상관관계 규명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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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02
Development of a Real-Time Dynamic Simulator for Braking Performance Test of Aircraft with Anti-skid Brake System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2 .10
포장노면 미끄럼 저항특성
한국도로학회논문집
2012 .01
가스터빈 Engine Skid 구조설계
한국정밀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1 .06
제동시 점착력과 제동력의 관계에 대한 고찰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7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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