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마케팅연구원 마케팅 마아케팅 1994년 9월호 제28권 제9호(통권 308호)
발행연도
1994.9
수록면
24 - 28 (5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싸고ㆍ좋고ㆍ재빠른 新製品 創出을 위한 競走
망나니 王子님 모시는 奴隷와 같은 企業人 꼴
日本, 家電業界 Sub-Brand로 절반가격 商品販賣
시장에서 탈락하지 않기 위해 野生馬같은 순발력을 갖추어야
高品質ㆍ高價만으론 國際競爭에서 이길 수 없다
어디까지 버틸 수 있는가가 價格破壞에 직면한 기업들의 課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0-326-003186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