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문제의 제기
Ⅱ. 다채태널 방송시장
Ⅲ. 다채널 방송시장의 경쟁
Ⅳ. 다채널 방송시장의 집중화
Ⅴ. 다채널 방송시장구조와 기업의 전략행위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다채널 유료방송서비스 시장의 경쟁전망 : IPTV의 진입과 효과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8 .12
시장, 할 수 있는 일? 해서는 안되는 일?
시민과세계
2005 .05
다채널 시대 방송사업자간 공정경쟁 방안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1 .10
다채널 방송시장에서의 배타적 프로그램 거래행위에 관한 연구: 게임이론을 사용한 분석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7 .01
다채널 유료방송시장의 기업결합과 시장봉쇄
한국언론학보
2007 .06
케이블TV시장구조(독점과 경쟁)에 따른 행위 및 성과 분석
한국언론학보
2005 .10
이동통신 시장지배적 사업자의 방송사업자에 대한 M&A가 방송・통신・결합시장에 미치는 후생효과 분석: SKT vs 티브로드 M&A 사례
한국지역정보화학회지
2020 .06
다채널 방송 시장에서 배타적 프로그램 거래 행위에 관한 연구 : 미국과 한국 사례의 비교 분석
한국방송학보
2006 .03
시장 획정별 미디어 시장 집중도 분석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0 .06
방송산업에서의 진입장벽과 경쟁정책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4 .06
케이블 TV 사업자의 시장 성과와 규모의 경제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6 .08
다채널시대 방송시장의 구조변화와 케이블TV 서비스 개선방안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7 .11
다채널 시장경쟁하에서 공익적 프로그램 확보방안에 관한 연구
방송문화연구
2000 .12
IPTV 활성화 및 다채널서비스 시장의 공정경쟁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8 .09
방송시장에서의 산업부문 간 경쟁상황 평가를 통한 경쟁구도 분석
기업과혁신연구
2010 .08
통신사업자들의 방송 시장으로의 진입 사례 연구 : 주요 국가 통신사업자들의 브로드밴드 시청각 서비스 사업 진출을 중심으로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5 .06
복지경제학적인 관점에서 본 한국의 경쟁정책
질서경제저널
2002 .01
제도변화에 따른 방산시장의 시장지향성 분석과 시사점 : 시장지향적 국방조달제도변화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0 .04
Copyright Issues for Fair Competition in the Multichannel Video Programming Distributors : Implications of the U.S Experiences for the Korean Market
Asian Communication Research
2005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