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편집부
저널정보
한국마케팅연구원 마케팅 月刊 經營과 마아케팅 1980년 10월호 第14卷 第10號(通卷 第141號)
발행연도
1980.10
수록면
51 - 56 (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幹部의 역할과 ?行 管理사이클思考
幹部의 기본적 책임
權限委讀과 命令一元化
部下의 能力이란 무엇인가
?在能力을 끌어내라
人間의 行動?式
人間?係란 무엇인가
人間관계 展開의 基本原理
人間관계를 통해 업적을 올린다
人間?係 개선책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0-326-002785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