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시뮬레이션
3. 수치 계산 결과
4.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도 성층화를 갖는 예혼합압축자기착화엔진에서 부스터 효과에 관한 수칙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9 .11
온도 성층화를 갖는 예혼합압축자기착화엔진에서 부스터 효과에 관한 수치해석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9 .05
온도 성층화를 갖는 예혼합압축자기착화엔진에서 초기압력변화에 관한 연구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8 .06
연료의 불균질성을 갖는 DME HCCI엔진에서 과급의 효과에 관한 수치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0 .05
연료의 불균질성을 갖는 DME HCCI 엔진에서 부스터효과에 관한 수치해석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9 .05
연료의 불균질성을 갖는 DME HCCI엔진에서 부스터효과에 관한 수치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09 .04
Multi zone Modeling 을 이용한 흡기관내의 과급이 온도성층화를 갖는 예혼합압축자기착화엔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B권
2009 .04
예혼합기의 성층화 상태가 DME HCCI 연소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수치해석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09 .11
Multi-zone 모델링을 통한 온도성층화와 농도성층화가 존재하는 DME HCCI 엔진의 운전영역에 관한 수치해석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1 .03
Multi-Zone 모델링을 통한 온도성층화와 농도성층화가 존재하는 DME HCCI 엔진의 운전영역 관한 수치해석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0 .05
Multi Zone Modeling을 이용한 온도 성층화의 효과를 갖는 예혼합압축자기착화엔진의 압력상승률 저감에 대한 모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9 .07
Multi Zone Modeling을 이용한 열적성층화의 효과를 갖는 예혼합압축자기착화엔진의 압력상승률 저감에 대한 모사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8 .05
HCCI 기관에 있어서의 층상 흡기를 통한 압력 상승률 저감에 대한 단위반응 수치 해석
한국가스학회지
2009 .12
예혼합압축착화연소에서 Multi Zone Modeling을 이용한 압력상승률 저감을 위한 열성충화의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수치해석을 이용한 DME HCCI 엔진의 열적성층화 효과에 대한 메커니즘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지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2 .11
흡기관내의 과급이 온도성층화를 갖는 예혼합압축자기착화엔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8 .11
수치해석을 이용한 DME HCCI 엔진의 열적성층화 효과에 대한 메커니즘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2 .11
화학반응수치해석을 이용한 HCCI기관의 예혼합기의 성층화성이 연소시의 압력 상승률에 미치는 영향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B권
2010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