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마케팅연구원 마케팅 經營과 마아케팅 1988년 2월호 第22卷 第2號(通卷 第229號)
발행연도
1988.2
수록면
90 - 93 (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소비자 ?足ㆍ不?足은 製品 디자인으로 左右
消費者行動 바탕으로 製品 디자인한 事例
소니 「워크맨」과 「블루진」 多元的慾求 고려로 成功
소비자 購買行動 분류와 多樣한 디자인因子 연구
소비자 保護的 차원에서 質的?足주는 디자인으로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0-326-002737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