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실감 오디오 기술 동향
Ⅲ. 사용자 정보 기반 실감 오디오 기술
Ⅳ. MPEG-4 파일포맷 기반의 실감 객체 오디오 파일 포맷
Ⅴ. 사용자 정보기반 실감 오디오 장면 묘사 기법
Ⅵ. 시뮬레이터 개발
Ⅶ.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오디오
가전시대
1999 .01
객체기반 3차원 오디오 방송 시스템 설계
한국음향학회지
2003 .01
다양한 오디오 포맷을 지원하는 비디오/오디오 시스템 구현에 관한 연구
전자공학회논문지-CI
2006 .07
인터넷 오디오 방송을 위한 오디오 스트리밍 기술
한국음향학회 학술발표대회
2000 .01
"오디오 기술"특집기
방송과 미디어
2011 .11
영화 오디오를 이용한 오디오 상황인지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8 .06
증강현실 오디오 시스템에서의 객체 오디오 획득 및 렌더링 기술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16 .08
360VR 오디오 기술 및 표준화 동향
방송과 미디어
2018 .10
실감 오디오 기술
전자공학회지
2010 .01
오디오 산업의 현황과 전망
전자진흥
1983 .01
증강현실에서 객체와 오디오의 상호작용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1 .12
디지털 오디오 방송 서비스를 위한 오디오 코덱의 구현
방송공학회논문지
2001 .06
실감 오디오 방송을 위한 초다채널 오디오 시스템 및 표준화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12 .12
대용량 오디오 데이터베이스에서의 효율적인 오디오 검색 기법
데이타베이스연구
2003 .09
MPEG-A Interactive Music Application Format 표준화 현황 및 기술 분석
한국음향학회지
2009 .01
MPEG에서의 객체기반 오디오 기술 표준화 현황
방송과 미디어
2009 .06
청취환경 차이에 따른 3차원 오디오 기술 개발 동향
방송과 미디어
2008 .03
증강현실 오디오를 위한 마이크로폰 어레이 설계 및 오디오 객체 획득 기술
방송과 미디어
2014 .01
6 자유도 오디오 재현 기술의 평가 시스템 및 방법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0 .07
오디오특집-첨단 오디오기기 어디까지 왔나?
전자진흥
199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