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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기호학의 개념
3. 대중문화의 코드 체계
4.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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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중매체에 있어 애니메이션의 기호학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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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D 애니메이션 기법을 도입한 3D 애니메이션 연구
정보과학회지
2003 .07
3D 애니메이션 제작 교육 방안 : 대학교육을 중심으로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7 .05
기호학적으로 본 한국문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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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9 .01
플래시 애니메이션 기법에 따른 특성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01
2D 애니메이션 기법을 적용한 얼굴 애니메이션 시스템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2
기호학적 분석을 통한 영상(映像)애니메이션 연구
방송과 미디어
2005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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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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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ITS학회 논문지
2012 .01
3D 애니메이션 현황과 제작
정보과학회지
1999 .02
A Guide on Narrative Production Process in Computer Animation
컴퓨터산업학회논문지
2006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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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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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애니메이션을 위한 에이전트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8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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