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관련 연구
3. 유전자 알고리즘 기반 평가지 생성 알고리즘
4. 구현
5. 평가 및 고찰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동적 게임 난이도 조절 알고리즘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2
문제은행 시스템의 문항 차분 난이도 및 변별도를 기반으로 한 문항 적합성 검증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6
온톨로지 기반 학습 콘텐츠의 난이도 계산 방법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1 .02
WBI(Web Based Instruction) 시스템에서 학습자 피드백 기반 문제수준 조절 방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6
설계과제의 난이도 조절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Difficulty Level Adjustment of the Design Studio Project )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계획계
2001 .12
길이 아니면 가지를 말자
지반(한국지반공학회지)
2004 .10
학습자의 성적 데이터를 이용한 문제은행 난이도의 적응적 결정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15 .10
경로 탐색 알고리즘을 이용한 게임 레벨 난이도 평가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8
영상 품질 기반의 지문 데이터베이스의 난이도 정량화
정보보호학회논문지
2008 .10
SCORM 기반의 e - Learning 시스템에서 적응형 학습자 수준 판단기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4
다른 그림 찾기 : 다른 그림 생성과 난이도 평가에 대한 고찰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
2012 .06
유전알고리즘을 이용한 Match-3 게임 레벨 자동 생성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6
프로그램 유지보수의 난이도 측정을 위한 척도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1997 .07
고난이도를 갖는 유동장 이산화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우주학회 학술발표회 초록집
1993 .11
The intelligent education support system based on the statistical approach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1 .12
0